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남악 리프팅 처짐 관리부터 진행하세요

남악고운의원 피부 미용 2025. 12. 26. 19:32

남악 리프팅 처짐 관리부터 진행하세요




​안녕하세요. 남악고운의원입니다. 피부 관리에 대한 꾸준한 노력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피부 처짐이나 주름과 같은 현상이 나타나는 것은 자연스러운 노화 과정의 일환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는데요. 탄력을 유지해 주던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줄어듦과 더불어 중력의 영향을 보다 노골적으로 받게 되면서 피부 조직은 지속적으로 처지게 될 수밖에 없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다만 아무리 자연스러운 일이라 할지라도 변화된 모습을 보면 울적한 마음부터 앞서게 되는 건 누구에게나 동일한 일일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런 때일수록 신경 써야 하는 건 관리였는데요. 이번에는 그 관리 방안 중 하나로 남악 리프팅 슈링크에 대해 설명해 드리려고 합니다.



리프팅 시술은 실 또는 레이저를 활용하여 피부 처짐이나 주름 등의 문제를 개선하는 데 기여할 수 있는 방안입니다. 동일한 유형의 피부 문제를 겪고 있는 것처럼 보일지라도 실제로는 표피층, 진피층, 혹은 그 하부 조직 중 어느 부위에 주요한 문제가 발생하였는지에 따라 시술의 접근 방식과 내용이 상이하게 달라질 수 있겠습니다. 본원에서도 상황에 따른 여러 남악 리프팅 시술을 진행하고 있는데 그 가운데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진행하는 것이 리프팅이라고 생각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처짐, 주름을 같이 관리하실 수 있는 방안으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슈링크가 어떤 특징의 시술인지에 대해서도 자세한 설명을 함께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슈링크는 기본적으로 고강도의 집속 초음파인 하이푸(HIFU)를 활용하는 게 특징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이것이 안쪽에 에너지를 전달하며 자연스럽게 콜라겐 생성을 활성화시키는 데 기여할 수 있겠습니다. 때문에 탄력을 잃고 처져 있던 피부가 점진적으로 견고함을 되찾는 효과까지 기대하실 수 있을 거라고 설명을 드렸습니다.



이마나 볼, 턱라인처럼 넓은 면적의 부위부터 상대적으로 좁은 미간, 눈가, 팔자주름 부위나 입가 등도 마찬가지로 남악 리프팅 슈링크를 통해 관리할 수 있는 영역의 일종이라고 생각해 주시면 되겠는데요. 따라서 광범위한 영역부터 국소적인 부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피부 고민을 지니고 계셔야만 했던 분들이라면 본원에 내원하신 뒤에 슈링크 시술을 통해 피부 상태 개선에 도움을 받으실 수 있도록 신경 써 주실 것을 권유드리고 싶었습니다.


특히나 피부라는 것은 자신감과도 이어져 있는 문제였습니다. 피부 처짐이 심하게 나타나면 나타나 있을수록 외부 활동을 하는 것에도 스트레스를 받고 다른 사람들 앞에 선다는 것 자체가 괴로운 일이 되실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리프팅 슈링크와 같은 방식으로 처져 있던 피부에 변화를 주는 것이 도움이 되는 변화를 찾아가는 길일 수 있겠습니다.



슈링크 시술이라고 하면 통증에 대한 걱정을 하는 분들도 많이 계신데요. 실로 통증이 느껴질 수 있으나 과거와 다르게 한쪽 방향으로만 조사할 수 있는 게 아닌, 양방향 조사가 가능하게 되면서 시술까지 소요되는 시간이 줄어들었으며 시술 시 통증 또한 경감되는 효과를 기대하실 수 있을 거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렇기에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계신 분들께서도 한결 안심하고 시술에 임해 보실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전반적인 시술의 효과는 시간이 흐를수록 약화되는 게 일반적이라고 하나 소요 시간이 길지 않은 만큼 주기적으로 시술을 진행해 보신다면 상태를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효과 또한 기대하실 수 있을 것이었습니다.

 

어떤 상황 속에서 남악 리프팅 시술을 진행해야 하는지와, 시술의 효과에 대한 것까지 자세한 안내를 도와드렸는데요. 내원을 하시면 보다 구체적으로 여러 가지 시술에 대한 안내에 귀를 기울여 보시는 것 또한 가능하오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볼뉴머처럼 다른 리프팅 시술도 존재하고 있을 뿐 아니라 주름의 양상에 따라서는 보톡스 또는 필러 시술을 진행하는 것도 마찬가지로 피부의 상태를 긍정적으로 변화시키는 데 있어 도움이 되어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