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남악 리프팅 두드러지던 노화 문제를

남악고운의원 피부 미용 2025. 6. 10. 19:54

남악 리프팅 두드러지던 노화 문제를




세월이 흐르면서 우리 몸에는 내부적인 변화와 함께 외관상으로도 다양한 변화가 찾아오게 됩니다. 이러한 변화 중에서 특히 눈에 띄는 부분이 바로 피부입니다. 젊은 시절에는 탄력이 있고 팽팽했던 피부가 이십 대 중반부터 서서히 노화가 시작되면서 조금씩 변화를 보이기 시작합니다. 이러한 변화는 시간이 흐를수록 조금씩 더 선명해지게 됩니다. 그런 만큼 고민과 괴로움 역시 깊어지는 경향을 보이게 될 수밖에 없습니다.


노화 현상을 늦추고자 여러 가지 시도를 해 보기 마련입니다. 대표적으로는 스킨케어에 집중하는 것이 있습니다. 그러나 노화가 이미 상당 수준으로 진행되어 버리고 만 상태라면, 개인적인 관리만으로는 눈에 띄는 변화를 기대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노화 상태를 가만히 바라보고만 있어야 하는 것은 아닌데요. 남악 리프팅을 통해 관리받아 보신다면 상태를 안정화시키는 효과를 기대해 보실 수 있음도 사실입니다.



리프팅 시술은 기본적으로 피부 탄력 증진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방법입니다. 비슷한 효과를 가진 여러 종류의 리프팅 시술이 존재하는 이유는 각각의 시술 방법과 사용하는 기기에 따라 도달 가능한 피부층과 부가적인 효과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즉, 다양한 시술 장비가 구비되어 있는 것은 각 환자의 피부 상태와 필요를 고려하여 접근하기 위해서라 생각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번에 말씀드리고자 하는 남악 리프팅의 일종인 슈링크 리프팅의 주요 특징은 강한 강도의 집속 초음파를 이용한다는 점에 있습니다. 이것으로 근막층 또는 SMAS층이라 불리는 피부층에 강한 에너지를 전달해 줄 수 있게 되는데요. 이러한 과정으로 기대해 보실 수 있는 주된 효과는 콜라겐의 생성 촉진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콜라겐은 나이가 들면서 생성량이 점차 감소하여 피부 노화의 주요 원인이 됩니다. 슈링크 시술은 이러한 부족한 콜라겐을 보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스킨케어는 겉부분을 다스리는 데에서 그치다보니, 사실상 내적인 변화를 꾀하기가 어렵습니다. 그 과정 속에서 자연스럽게 피부의 상태를 개선해내는 것 역시 어렵다고 판단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시술을 통해 내부적인 변화를 도모하게 된다면 자연스럽게 겉쪽까지도 차차 변하는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을 거라고 설명을 전해드립니다.

 


남악 리프팅 슈링크의 경우, 기존 시술에서는 한 방향으로만 에너지를 조사할 수 있었던 반면, 현재는 양방향으로 시술이 가능해져 시술 시간이 단축되었음을 확인하심이 가능해졌습니다. 그리고 자연스럽게 통증도 덩달아 감소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두 가지 다른 핸드피스를 사용함으로써 좁은 면적이나 굴곡이 있는 부위에도 안정적으로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게 되어, 얼굴의 다양한 부위에 적용이 가능해졌습니다.



슈링크 시술은 얼굴 전반에 걸쳐 적용 가능하며, 세부적으로는 이마와 관자놀이 부분, 자주 인상을 쓰는 습관으로 인해 생기는 미간 주름, 눈가의 주름과 처짐 등을 개선하는 데에도 도움이 되어 줄 수 있다고 설명합니다. 또한 남악 리프팅 슈링크를 이용하여 볼과 광대 부위, 콧볼 주변, 팔자 주름, 턱 라인과 입가 등 얼굴의 여러 부위에 개별적으로 시술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통해 피부의 상태를 매끄러운 방향으로 개선하실 수 있고 건강한 피부를 찾아나가는 데에도 마찬가지로 도움이 되어 줄 것이라고 말씀을 드립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화하는 피부는 시간이 그만큼 흘렀음을 알리는 흔적이 되어 주고는 합니다. 그러나 일찍부터 진행되는 탄력 저하와 주름은 오히려 근심만 커지게 하는 원인으로 작용하기 마련인데요. 따라서 리프팅과 같은 시술을 통해 피부 노화에 대응해 나가 보실 것을 권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꾸준하게 관리를 병행해 보신다면 문제 상태를 차근차근 개선해 나가실 수 있습니다. 그 가운데에서도 리프팅은 내적인 변화를 도모하여 피부 문제를 개선해 나갈 수 있는 방식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